제품리뷰

이찬원 메밀꽃필무렵  노래듣기 가사

 

이찬원 메밀꽃필무렵  노래듣기 가사

내가 얼마나 외롭게 했는지
꿈에 한 번 나오질 않아
비 내린 강가에 연어 떼처럼
돌이킬 수 없는 내 사랑

내가 얼마나 힘들게 했는지
그대 울던 모습만 남아
소란한 밤 사이 별똥별처럼
내 마음에 콕 박힌 당신

새끼손가락 걸고 영원을 약속했던
내 사랑은 지금 어디에

슬픈 초승달이 기울면
하얀 메밀꽃길 따라서
그댈 찾아 떠나가겠소
처음 가는 세상 나 길 잃을지 모르니
그대가 꼭 마중나와주오

그대 떠나던 그 날의 아침은
귀뚜라미마저 조용해
떠나는 발소리 하나 없었던
마지막 내 당신의 모습

새끼손가락 걸고 영원을 약속했던
내 사랑은 지금 어디에

슬픈 초승달이 기울면
하얀 메밀꽃길 따라서
그댈 찾아 떠나가겠소
처음 가는 세상 나 길 잃을지 모르니
그대가 꼭 마중나와주오

그대가 꼭 마중나와주오

이찬원 메밀꽃필무렵  노래듣기 가사

 

 

이찬원 메밀꽃필무렵  노래듣기 가사

아티스트 이찬원
참여 정보 보컬 이찬원  작곡 고성진 , PUNCH  작사 불꽃남자 전체 보기
앨범 참 좋은 날
재생 시간 05:16

 

이찬원 메밀꽃필무렵  노래듣기 가사

이찬원 메밀꽃필무렵  노래듣기 가사

 

이찬원울왕자님 코카뮤직 메밀꽃필무렵 가사도애절하지만 자랑스런찬원님이 너무애절하게불러더욱가슴 뭉클눈물남니다 잘생기고매력남우리가수 정말최고입니다 평생사랑하고응원합니다 건강과목관리잘하시길 부탁합니다 오내언사이찬원 메밀꽃필무렵 아름답고도 슬픈노래 들을때마다 울컥하게되네요 찬원님의 맑고 청량한 음색이 처연하도록 아름다워요메밀꽃필무렵 우수에 젖은듯한 표정과 애절한 분위기에  메밀꽃필무렵  최고입니다 이찬원님 감성보이스 에  완전 감동먹었어요  울가수 이찬원님 메밀꽃필무렵  보면볼수록 들으면 들을수록 좋은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찬원님 오내언사💕💕💕 이찬원님 오내언행😙😙😙 이찬원신곡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