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듣기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클린버전】 임영웅 & 신영숙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 56화💙

 

 

설운도 -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THE 트롯SHOW 210519]

 

 

【클린버전】 임영웅&설운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 69화💙

레전드 설운도님과의 듀엣 무대 최고였어요 위로와 감동에 눈물이 흐르네요 최고의 감성장인 배려의 볼매남~ 꽃길만 가시어요 언제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건행ㄱ 달콤한 사랑고백송 사랑받는국민가요로 빛나기를 기원하며천만뷰달성으로달려봅니다 사랑해요감사해요행복해요❤ 왜이리눈물이나요 들을수록가사가영웅님목소리로 감동이네요함께하며언제나응원합니다 오늘도건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