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ccm 약할 때 강함 되시네

 

 

 

약할 때 강함 되시네 You are my All in All | cover by Gina

약할 때 강함 되시네 (주 나의 모든 것) You are my All in All
곡: Dennis L. Jernigan

안녕하세요. 이번주 올려드릴 찬양은 '약할 때 강함 되시네' 입니다.
약할 때 더욱 강한 주님을 붙잡으며 은혜 누리는 시간 되길 소망합니다.
오늘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cm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십자가 죄 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
주 나의 모든 것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자릴 채우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 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 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존귀한 이름

ccm 약할 때 강함 되시네

 

[하늘 시인] 매일 듣고 싶은 찬양 - 1시간 연속 듣기 (약할 때 강함 되시네 - 손영진)

ccm 약약할 때 강함 되시네 저는약해두강해진적없고 늘 예수님만 그립니다...저한테진짜강함되어주세오..
정말이지 원합니다 연단은고통이예요  더이상은... .미천한 인간중 부족한사람입니다..
죄송하기만합니다 ccm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반응형

'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m 찬송가 복음 여호와의 유월절  (2) 2022.03.14
ccm 은혜 아니면  (2) 2022.03.11
ccm 주 품에 품으소서  (0) 2022.03.11
CCM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0) 2022.03.11
ccm 하나님의 은혜 여호와이레  (0) 2022.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