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ccm 주 품에 품으소서

ccm
2022. 3. 11. 02:44

ccm 주 품에 품으소서

 

"주품에  품으소서" 

주 품에 품으소서
능력의 팔로 덮으소서
거친파도 날 향해와도 주와 함께 날아오르리
폭풍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주님 안에 나 거하리
주 능력 나 잠잠히 믿네
거친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오르리
폭풍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오르리
폭풍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오르리
폭풍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오르리
폭풍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작곡
Reuben Morgan CCM,찬양,찬송가,기독교,교회,교회음악,씨씨엠,HYMN,노래방 ccm 주 품에 품으소서

 

 

주 품에 품으소서 2시간연속듣기 ccm 주 품에 품으소서

 

주 품에 품으소서 능력의 팔로 덮으소서 - Bring to the mains Cover with the arm of power.

주 품에 품으소서
능력의 팔로 덮으소서
거친파도 날 향해와도 주와 함께 날아오르리 
폭풍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주님 안에 나 거하리
주 능력 나 잠잠히 믿네 
거친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오르리
폭풍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오르리
폭풍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오르리
폭풍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오르리
폭풍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93 주 품에 품으소서 능력의 팔로 덮으소서 - Bring to the mains Cover with the arm of power.

ccm 주 품에 품으소서

하나님의 계획속에 살지 못 한 저를 용서하사 구원하여  주시고 내가 하는 행동들이 잘 못 된걸 알기에 하나님 앞으로 돌아가게 해주시고 살아가는 모든 하나님의 백성을 아픈곳이 있다면 치유하여 주시고 주님의 능력에 팔로 덮으소서 저를 이 대한민국 이라는 나라의 보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내 마음에 않 든다고
어머니에게 또 잘못을 하고 심한 말을 했습니다.
이 못 난 죄인을 생각하여 주소서..... ccm 주 품에 품으소서

반응형

'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m 찬송가 복음 여호와의 유월절  (2) 2022.03.14
ccm 은혜 아니면  (2) 2022.03.11
ccm 약할 때 강함 되시네  (0) 2022.03.11
CCM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0) 2022.03.11
ccm 하나님의 은혜 여호와이레  (0) 2022.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