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ccm 찬송가 복음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ccm 찬송가 복음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The Father's Heart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Father, where your heart is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해요.
may my heart be there with yours.
아버지 당신의 눈물이 고인 곳에
Father, where your tears are gathered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해요.
may my tears gather in the same place.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Father, to the souls where your eyes are fixed
나의 두 눈이 향하길 원해요.
may my eyes be fixed as well.
아버지 당신이 울고 있는 어두운 땅에
Father, on this dark land for which you are weeping
나의 두 발이 향하길 원해요.
may my both feet walk towards it.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May my heart know that of my Father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and be one with his will.
나의 온 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May my whole body know the heart of my Father,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and may my life be that of yours.

ccm 찬송가 복음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2시간연속듣기

주님 제가 최근에 유초등부에서 찬양인도를 하는것을 맡게 되었습니다.하지만 주님 저는 부족하기에 그 자리가 감사한자리이긴 하지만 한편으로는 부담이 되는 자리인것 같아요주님 감사합니다.봉사로 지치고 힘들어 하는 저에게 옆에서 도와 주는 동생이 있습니다.주님 그 동생의 마음이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이네요^^제가 지치고 힘들더라도 무너지지 않게 주님께서 보내 주신 것만 같아요^^감사합니다. 주님 제가 이찬양을 유초등부에서 아이들 앞에서 찬양을 하고 싶은 마음도 너무나도 큽니다.아이들이 이 찬양으로 통해서 주님을 생각 하게 하소서주님을 알아가게 하소서따라하지 못해도 괜찮습니다. 그저 주님께만 아이들이 시선을 두면서 찬양을 할수 있게 하소서주님 저는 많은 봉사를 맡았지만 너무 지치고 힘든 부분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하지만 주님 지쳐 있는 저에게 찾아오셔서 저를 위로 하시려고 하시는 주님찬양으로 다시 일어 나게 하시는 주님께 감사합니다. ccm 찬송가 복음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영상으로 보는 하나님의 마음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해요
아버지 당신의 눈물이 고인 곳에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 눈이 향하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울고 있는 어두운 땅에 나의 두 발이 향하길 원해요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수 있기를 
나의 온 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2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아버지의 뜻이 될수 있기를 
나의 온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듣 삶 당신의 삶 되기를

ccm 찬송가 복음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