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ccm 찬송가 복음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빌립보서 2장 3~4절

“아무 일에든지 다툼이나 허영으로 하지 말고 오직 겸손한 마음으로 각각 자기보다 남을 낫게 여기고 각각 자기 일을 돌볼뿐더러 또한 각각 다른 사람들의 일을 돌보아 나의 기쁨을 충만하게 하라”

이사야 41장 13절

“이는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이르기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ccm 찬송가 복음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I love you, O Lord, my strength

주는 나의 반석이시며 나의 요새시라
The Lord is my Rock, my fortress

주는 나를 건지시는 나의 주 나의 하나님
My deliverer, my Lord my God 

나의 피할 바위시고 나의 방패시라
My God is my rock, in whom I take refuge and my shield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My God, my God,

구원의 뿔이요 나의 산성이라 
He is the horn of my salvation, my stronghold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My God, my God,

그는 나의 여호와 나의 구세주
He is my Lord, He is my Savior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My God, my God,

그는 나의 여호와 나의 구세주
He is my Lord, He is my Savior 


나의 생명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찬양합니다
I praise you, O Lord, my life 

주는 나의 사랑이시며 나의 의지시라
The Lord is my love, whom I depend on 

주는 나를 이끄시어 주의 길 인도하시며
The Lord leads me to His ways 

나의 생의 목자 되시니 내가 따를이라
I will follow the Shepherd of my life he is the one to follow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My God, my God,

생명의 면류관으로 내게 씌우소서
Cover Me with Crown of Life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My God, my God,

그는 나의 여호와 나의 구세주 아멘
He is my Lord, He is my Savior

ccm 찬송가 복음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2시간연속듣기 ccm 찬송가 복음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ccm 찬송가 복음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지나님 좋은찬양 늘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절친한 한 친구가 있습니다. 말을 하지않아도 그 침묵속에 가늠할수없는 삶의 버거움이 제게 느껴집니다.. 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찬양이 "사랑의 종소리"입니다. 불러주신다면 친구에게 꼭 지나님의 찬양을 보내주고 싶어요. 그리고 지금 친구를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주님, 아버지.. 그 마음의 중심을 보시며 눈물로 가득찬 그 마음을 위로하시고 어루만져 주시옵소서.. 주님 제가 할수있는것은 주님께 모든것을 맡기고 중보하는것 뿐입니다.. 친구의 찬양소리가 제 귓가에 늘 생생합니다. 얼마나 주님을 바라보며, 얼마나 주님을 사랑하는지,, 찬양속에서도 예수님의 살아계심이 느껴집니다. 주님.. 주께서 계획하신 많은 일들 가운데 한가지 시험인줄 아오나, 그 시험을 잘 이겨낼수있도록 작은것 하나 하나 가운데 은혜를 더하여 주시고 눈동자와 같이 지켜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아멘.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O Lord, my strength | cover by Gina 곡: 최용덕 안녕하세요. 이번주 찬양은 시편 18편 1~2절의 고백이 담긴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를 불러 봤습니다. 우리의 힘이 되시고, 생명되신 여호와 하나님을 부르짖으며 주님께로 깊이 나아가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ccm 찬송가 복음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