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바로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먹방 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나는건 생선대가리가 역대급이였는데 곱등이 까지 나왔다니 정말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입니다 ㅎㅎ 삼먹는건 자연인으로 자주봤는데 ㅎㅎ 참 이상한게 많네요 ㅎㅎ 

 

승윤 '전설의 눈빛' 짤 만든 '생선대가리 카레' 외 4대 진미/The Great Dishes of [I'm living with Nature] : Frog soup etc.

생선대가리가 역대 최고였는데.그게 이승윤 첫 녹화날이었단게 더 역대급임.
그냥 그릇에 담긴 음식물 쓰레기를 먹은거임. 이건 지금봐도 레전드네 ㅋㅋㅋ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먹방

 

전설의 눈빛은 잊어라! 이승윤 '호강 스페셜' 영상 공개 장어구이에 파스타, 스탠딩 파티까지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먹방

 

(혐주의) 윤택의 곱등이 볶음밥 먹방 '자연인 레전드 영상'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영상 - 윤택 편
'귀뚜라미인 줄 알고 먹은 곱등이 볶음밥'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먹방

 

[자연인 모음집] 이승윤과 윤택이 저절로 박수치게 되는 맛! 남자 자연인들의 요리와 먹방 모음집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먹방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들 즐겁게 웃으면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욱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